메인소식
>back소식

10월 30일(금) 업데이트&점검 안내

2020-10-29 21:42:41

아스가르드 대륙의 안정 유지를 위해 가디스 오브 제네시스는 서버 점검을 진행합니다.

여러 단장님들도 새로운 모험을 위해 잠시 채비하는 시간을 가져주시기 바랍니다!

 

[점검 시간] 10월30일 10:00 - 11:30 예정

[대상 서버] 모든 서버

[점검 보상] 운명의 타로 카드 1개, 골드 100,000개

업데이트와 함께 추가된 새로운 내용의 상세 소식은 아래에서 확인해주세요!

아래 업데이트 내용 외에도 단장님들을 위해 할로윈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할로윈 이벤트도 함께 확인해주세요~

 

[업데이트 내용]

■ 대지의 메아리신규 영웅 한시적 소환 확률 UP!

대지의 여신의 이름으로 아스가르드 대륙에 강림한 가이아가 단장님들과 함께 어둠의 마류에 대항하려고 합니다!

이벤트 기간: 10월 30일(금) 업데이트 완료 후 - 11월 12일(목) 23:59

기간 한정 영웅 소환 이벤트 [대지의 메아리]가 진행됩니다. SSR등급 영웅 가이아 소환 확률 UP!!!

하늘의 축복: 소환된 SSR영웅 2명 중 가이아 확정 출현!

SSR 영웅 – 가이아

서방 카오스 대륙의 통치자, 올림푸스 가문의 현 수장. 귀족 신분으로, 12살 때 선택받아 델포이 신전에 들어가 제네시스 여신을 섬겼다. 전임 성녀의 사망 후 신임 델포이 신전의 성녀가 되어 자연과 만물의 진리를 관장한다.

- 직업: 전사

- 속성: 지

 

장비 재련 신규 시스템 공개

마류에 맞서는 단장님들을 위해 신성왕정의 장인들이 심혈을 기울여 [장비 재련] 기술을 개발해 신병이기를 더욱 강력하게 만들 수 있게 되었습니다! 여러분들만의 가장 강력한 무기를 완성해보세요!

개방 시간: 10월 30일(금) 업데이트 완료 후

단장님들의 팀이 38레벨에 도달하면 메인 화면의 ‘도감-재련’을 통해 재련 시스템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.

재련 시스템을 통해, 시리즈 장비의 접두어를 강화시키거나, 장비에 인챈트, 또는 서로 교환하여 장비의 능력치를 상승시켜 전투력을 강화시킬 수 있습니다!

여러분의 영웅들을 더욱 강력하게 만들어줄 새로운 시스템을 확인해주세요!

 

에메랄드 탑의 소문 – 한시적 시련 개방!

미지의 힘이 갑자기 결계를 무너뜨리고, 에메랄드 탑에 전에 없던 혼란이 찾아왔어요. 멀린은 마법 세계에 갇혀 할 수 있는 건 디구를 보내 긴급 구조 편지를 보내는 것 뿐이었어요..

이벤트 기간: 10월 30일(금) 업데이트 완료 후 - 11월 19일(목) 23:59

신규 한정 시련 에메랄드 탑의 소문이 개방됩니다.

이벤트 기간동안, 일정 포인트를 획득하면 멀린 조각, 운명의 타로 카드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답니다!

 

■ 아스가르드의 보물 - 누적 충전 달성하고 푸짐한 선물도 받으세요!

샛별이 다시 빛나는 그날, 아스가르드의 희망도 다시 함께 빛날 것입니다.

이벤트 기간: 10월 30일(금) 업데이트 완료 후 - 11월 26일(목) 23:59

이벤트 기간동안 누적 충전 금액이 일정치에 도달 시 운명의 타로카드, SSR 기령석 패키지, 흉폭·무기 결정, 신의 축복, 장인의 SSR 장비 패키지 등의 보상에 더해 행운의 토끼 프로필 테두리, 황소자리 말풍선 등을 수령할 수 있습니다!

흉폭·무기 결정: 장비 재련-인챈트 시스템에서 사용 시, [무기]에 [흉폭] 접두어를 인챈트 할 수 있습니다.

장인의 SSR 장비 패키지: 사용 시 접두어가 있는 SSR 장비를 랜덤으로 획득합니다.

 

■신규 패키지 입고 – 혜택이 가득한 패키지 입고 안내!

신성왕정에서 전투 채비를 하는 단장님들의 가방을 든든하게 만들어드릴 혜택이 가득한 패키지를 준비했습니다! 확인해보세요~!

 

▷소환 보급 패키지

입고 기간: 10월 30일(목) 업데이트 완료 후 - 11월 26일(목) 23:59

가격: 25000원 (한정 구매 1회)

구매 시 대량의 운명의 타로카드 및 대량의 골드 획득!

 

▷소환 응원 패키지

입고 기간: 10월 30일(목) 업데이트 완료 후 - 11월 12일(목) 23:59

가격: 12000원 (한정 구매 1회)

구매 시 운명의 타로카드, 별다이아 및 대량의 골드 획득!

 

▷전사 각성재료 패키지

입고 기간: 10월 30일(금) 업데이트 완료 후- 11월 12일(목) 23:59

가격 : 37,000원(한정 구매 1회)

구매 시 전사 직업 영웅 1-9등급까지의 모든 각성 재료 획득!

 

▷윤회의 축복 선물상자

이벤트 기간: 10월 30일(금) 업데이트 완료 후- 11월 5일(목) 23:59

가격: 37000원 (한정 구매 1회)

구매 시 대량의 별다이아, 신의 축복, 피자 획득!

[신규 내용]

1. 신규 스토리가 개방되어 제36막-바람 속에서의 해후가 단장님들의 도전을 기다립니다!

2. 길드 상점에 신규 상품 [원석 결정 랜덤 패키지]가 입고되어 팀 레벨 38 도달 시 길드 공헌도를 소모하여 구매할 수 있으며, 원석 결정은 ‘장비 재련-인챈트’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.

3. SSR영웅-뮬란 조각이 발할라에 입고 완료되어, 영령의 성배를 소모하여 뮬란 영웅 조각 획득이 가능해졌습니다.

 

[기타 조정 및 최적화]

1. 장신구-토르의 망치 축복 시 정상적으로 힘 수치가 상승하지 않는 현상 수정

2. ​자동 전투에서 일부 에너지 소모량 표시 오류 현상 수정

3. 잔다르크 ‘별빛의 방패’가 일부 화면에서 ‘광휘의 방패’로 표시된 현상 통일 및 수정

 

신비한 모험엔 웃음이 끊이지 않으며 아직 남은 수많은 도전이 여러분들을 기다린답니다!

아스가르드 대륙은 여러분들의 수호가 절실히 필요하답니다.

 

 

신성왕정 의회 드림